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기 사용 방법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그리고 크리스마스, 해외 직구에 필요한 영문 주소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기 사용 방법

해외 직구를 직접 진행을 해보고자 할 때, 요즘은 아마존의 경우, 국내 직접 배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적어야 되는 영문 주소가 조금 헷갈릴수 있습니다. 누구는 이렇게 적어야 한다, 누구는 저렇게 적어야 한다 이야기 하지만, 쉽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영문 주소 변환” 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보시는 것보다 네이버 검색창에 직접적으로 입력하여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내가 살고 있는 지번 또는 도로명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럼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쉽게 내가 살고 찾고자 하는 곳의 영문 주소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영문 주소의 경우, 국내 주소와 달리 역숙으로 표기가 됩니다. 맨 처음이 도로명 주소, 그 다음이 구, 그리고 지역, 그다음 나라의 표기순을 거치게 됩니다.

주로 해외 사이트 기제시 address 1이라는 부분에 위의 주소의 부분이 들어가며, address 2라는 곳에는 아파트일 경우, 101/1101등의 동호수를 기재하게 됩니다. 별도로 address 2라는 표기가 없는 경우에는 맨 처음 부분에 동 호수를 기재하여 주시면 쉽게 입력이 가능합니다.

우편번호, 영문으로 zip code로 표기되는 부분은 우리나라의 우편번호를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기를 통해서 배송지 주소를 요즘은 쉽게 변환 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 폐차보상금

자동차 폐차보상금 자동차 폐차보상금(폐차가격, 폐찻값, 폐차 비용)에 대한 진실은 자동차 폐차보상금은 고철 가격의 영향을 받습니다. 고철의 가격은 원유와 같이 시세의 변동이 있기에 가격이 계속 달라지곤 합니다.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