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따라할 수 있는 숨은 보험금 찾기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숨은 보험금 찾는 방법

내가 가입한 보험 모두 다 알고 계신가요? 대부분의 지인 또는 친척 분들의 권유로 가입을 하시고 잃어버리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내가 가입을 했더라도, 오랜 시간이 지나면, 가입을 했는지 조차 잃어버리게 됩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0년 기준 1년간, 2.8조원이 주인을 찾아씨만, 아직 10.7조원이 주인을 찾지 못한다고 하니, 이번에 꼭 한번 확인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숨은 보험금 2.8조원 주인 찾아. 내 보험 찾아줌으로 10.7조원 찾아가세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숨은 보험금 찾기

 

내가 받을 수 있는 숨은 보험금은 검색 사이트에서 ‘내 보험 찾아줌’ 또는 ‘zoom’으로 쉽게 검색하실 수 있으며, 바로 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보험 찾아줌 바로가기

위의 화면이 보이신다면, ‘내 보험 찾아줌’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신 것입니다.

 

 

이전에는 공인 인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조회가 가능하였지만, 현재는 간단히 휴대폰 만으로도 인증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 위의 화면에서 처럼 필수 동의 사항 두곳에 동의를 하면, 바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휴면 보험금이 있을 경우, 또는 미청구 보험금이 있을 경우, 위의 내용에 표시가 되고 신청을 하면,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이제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부모님이 가입을 해서 자신은 잘 모르던 보험, 내가 가입했지만 잃어버리고 있던 보험, 이제 한 번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오래전에 만들어서 잊고 있던 내 예금 휴대폰으로 지금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으로 찾는 숨은 내 예금 찾기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1위는 티볼리입니다. 쌍용의 부활이 아닌가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티볼리 에어부터해서 많은 버전이 나오고 있습니다.   2위는 르노삼성자동차의 QM3입니다. 티볼리 이전 소형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