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지역 화폐 소비 지원금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경기도가 추석 전 소상공인, 영세 자영업자, 전통 시장을 살리기 위해 경기 지역 화폐 소비 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현재 경기 지역 화폐의 충전 금액의 10%를 기본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으나, 추가로 3만원을 지원한다고 하며,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경기 지역 화폐를 9월 19일 부터 11월 17일까지 소비 금액을 20만원을 사용하면 지급하는 방식으로 지역화폐에 추가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경기도의 경우, 소비 지원금 지원 계획이 나간 다음 부터 20일까지 일 평균 1만건의 경기도 지역 화폐를 신청한다고 합니다.

이는 기존 대비 두배가까이 늘어난 추세이며, 경기도에서는 이같은 증가 추세로 볼대, 경기도 소비지원금이 소상공인과 골목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충전 금액 과는 무관하며 누적하여 20만원을 채워서 소비하면 됩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소비 지원금을 받으실 분은 지금 신청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가성비 좋은 국산차, 연비좋은 자동차 순위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운전을 하다보니 연비가 항상 신경이 많이 쓰이곤 하더라구요, 하이브리드 차로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