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CCTV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

고속도로 CCTV 실시간 확인 방법

고속도로 CCTV 여기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고속도로의 실시간 교통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네비게이션입니다. T맵, 카카오네비 등 종류도 다양하지만, 교통 상황의 경우, 색으로만 표시가 되거나, 주요 교통 상황을 알려줄 뿐 실시간으로 교통상황을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때,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이 고속도로 CCTV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고속도로의 CCTV는 웹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추천드리는 방법은 고속도로 교통 정보 앱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고속도로 교통정보”라는 검색어를 통해서 다운이 가능하며, 포털에서 “고속도로 교통 정보 앱”이라는 검색어를 통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네비게이션 상에 표시가 되는 색상으로 보여주는 고속도로 정보는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추천 드리는 이유와 같이 고속도로 상황을 CCTV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앱을 실행 후 노선별 교통 상황 메뉴를 통해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으며, 고속 도로에 설치된 주요 지역의 CCTV를 활용하여 실시간 교통 정보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각각의 화면을 클릭을 하면, 보여주는 CCTV 화면 이외에 주변에 지역의 관련 CCTV영상도 같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속 도로 교통 정보 앱의 경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실제 교통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 폐차보상금

자동차 폐차보상금 자동차 폐차보상금(폐차가격, 폐찻값, 폐차 비용)에 대한 진실은 자동차 폐차보상금은 고철 가격의 영향을 받습니다. 고철의 가격은 원유와 같이 시세의 변동이 있기에 가격이 계속 달라지곤 합니다.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