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 프로모션이 많은 호텔 예약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프로모션이 많은 호텔 예약 사이트

이전 포스팅에서는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중 솔직한 리뷰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호텔 예약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 솔직한 리뷰로 신뢰도가 높은 호텔 예약 사이트

프로모션이 다른 사이트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프로모션 행사의 경우, 10박 숙박시 1박이 무료라는 이벤트 입니다. 주로 추천드리는 분은 출장이 잦은 비지니스 여행객입니다.

 

프로모션이 많은 hotels.com

여행의 빈도가 높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이 바로 프로모션이 많은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hotels.com의 경우,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는 아니지만, 한글화가 잘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북미 최대의 온라인 여행 에이전시 (OTA)인 익스피디아의 자회사로 북미 시장에 특화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검색창에 hotels.com을 바로 입력하시거나, “hotels.com”검색어를 통해서 찾아 보실 수 있으며, 이전에 소개시켜 드린 트립어드바이저의 기본 구성과는 달리 ip를 활용하여 국내 사용자에게는 바로 한글로 볼 수 있는 메인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의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호텔스닷컴 리워드라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텔스닷컴의 경우, 10박 숙박시 1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상시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위에 보이시는 회원 가입이 필수 입니다.

 

호텔스 닷컴의 사용 방법은 쉽고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화면에서 내가 가고 싶은 목적지를 선택 후 일정과 객실을 조회를 하면, 내가 원하는 날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의 목록이 생성되게 됩니다.

 

호텔스 닷컴의 경우, 좌측에 보이는 바와 같이, 필터들을 활용하여 내가 원하는 호텔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포함이 되어 있는지, 수영장이 있는 지, 주차는 포함인지, 또한 숙박 시설 등급 및 이전 호텔스 닷컴 이용고객들의 평점을 통해서도 자세하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 닷컴 기본 프로모션 10+1을 잘 활용하는 방법,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호텔스 닷컴의 경우, 프로모션등으로 인해 특가 상품이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보다 많이 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10+1 프로모션, 10일 숙박시 1박 무료의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꼭! 스템프 적립이라는 표시가 있는 호텔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호텔스 닷컴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는 고객의 리뷰의 경우, 실제 사용했던 고객이 남겨놓은 만큼 신뢰도가 높다고 합니다. 내가 원하는 좋은 호텔을 찾으시기 위해서는 관련 리뷰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집 다음으로 중요한 자산중에 하나인 자동차입니다. 집은 청소를 하는데 자동차는 구매 후 그대로 타고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도 집처럼 관리를 해줘야 고장없이 오래동안 타고

더 읽어보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매매시 내가 내야하는 취득세는 과연 얼마일까요? 수시로 변경되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서 이전에 비해서 내야하는 등록세와 취득세가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정부의 7.10

더 읽어보기
전기차 충전요금

전기차는 배터리에서 전기에너지를 모터에 공급을 하면서 움직이는 친환경 자동차입니다. 내연기관이 없기 때문에 휘발류나 디젤원료를 사용하는 차량에 비해 공해가 없습니다. 무공해라고 말하는 것이 맞을 것 같네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