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이전 포스팅에서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중 각각의 특징에 따른 호텔 예약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솔직한 리뷰로 신뢰도가 높은 호텔 예약 사이트, 프로모션이 많은 호텔 예약 사이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른 곳보다 상대적으로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한국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능 해외 여행지역은 주로 일본 그리고 동남아 지역입니다. 이때, 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는 바로 agoda입니다. 조금 생소하신 분도 계실 지 모르겠지만, 아고다의 경우, 태국에서 사업을 시작하여 2007년 미국의 프라이스 라인이라는 여행 업체에 인수된 호텔 예약 사이트 입니다.

현재 모든 본사의 모든 업무는 싱가포르로 이전되어 있지만, 모든 실무는 태국 방콕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며,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에 비해 동남아에 특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포텔 사이트에 “agoda.com” 또는 “agoda”라는 검색어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하여 언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바로 한국어를 통해서 사이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고다의 경우, 아고다만의 예약 리워드를 통해서 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 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고다에서 호텔을 검색하기 위해서는 일반 호텔 예약 사이트와 동일하게 가고 싶은 지역, 날짜 그리고 숙박자의 정보를 입력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사이트 보다 예약 후 날짜 변경 취소가 쉽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아고다의 검색 결과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와 조금 다른 점은 아고다만의 프로모션의 진행으로 특정 지역에서 다른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호텔을 추천받을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의 할인 항목이 오른쪽에 보이게 되며, 좀 더 자세한 호텔의 정보 및 내가 원하는 숙소의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왼쪽을 확인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아고다에서는 예약 또는 변경이 자유로운 호텔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신용 카드 없이 예약이라는 항목을 통해서 또는 아래 보이시는 배너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은 각각의 호텔을 클릭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 보이시는 바와 같이 각각의 호텔이 가진 특징을 후기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른쪽의 지도 보기를 통해서 내가 가고자 하는 여행지와 숙소의 위치는 어떻게 되는지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 드린 것 처럼 아고다의 경우, 상대적으로 예약 변경이 쉽게 되어 있습니다. 호텔 선택 후 아래 부분은 보시면, 다음과 같이 예약 무료 취소가 가능한지, 호텔에서 결제가 가능한지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고다는 오랜 기간 한국에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다른 외국 사이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한국어가 잘 구성이 되어 있으며, 리워드를 통한 보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정 변경이 가능성이 높으실 경우, 리워드를 받고 싶으실 경우, 결제 부담없이 예약을 진행하실 경우, 아고다를 통한 국내 호텔 예약을 진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월 특정 지역의 호텔에 적용 가능한 할인 코드가 발행되니 이점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이란?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 추천 스마트폰 보급의 대중화로 대출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과거에는 은행 또는 금융기관을 직접 방문해야함 했던 대출이 이제는

더 읽어보기
알집 다운로드 방법

알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집이란? 온라인 상에서 파일을 보내거나, 다운 받을 경우, 하나의 파일로 쉽게 묶어서 보낼 수 있는 툴로 다운 받은 파일을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