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대출 가능한 곳

오늘은 군인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역, 직업군인이라고 해서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 군인대출은 병장까지 복무 후 부사관에 지원하시는 분들이나 임관 예정자, 복무 중인 장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전문 대출입니다. 대부분 안정적인 급여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금리가 낮은 1금융권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복무기간이나 신용등급 등에 따라서 대출한도나 금리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찾아야 하는데요. 각 은행별 군인대출을 꼼꼼히 비교해 본 후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1. NH e군인대출


군인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농협은행에서 운영하는 ‘NH e군인대출’은 공무원증을 보유한 중사 이상 직업군인이라면 은행 방문 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이용 가능한 군인 전용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최소 100만 원에서 5천만 원이 내 대출이 가능하며, 최저 금리는 연 3.08%입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즉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별도 서류를 들고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며 대출금리는 고정과 변동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신한은행 쏠편한 군인 대출


나라를 지키는 고마운 군인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신용대출

신한은행에서 운영되고 있는 ‘쏠편한 군인 대출’은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군인(장교, 부사관, 준사관)이라면 받을 수 있습니다.

군인연금 수급권자와 사관생도, 재직 3개월 미만 군인의 경우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시면 ‘신한 군인행복대출’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3. 우리은행 참군인 우대대출


직업 군인 우대 전용 신용대출 상품

3년 이상 복무한 중사 이상 군인이라면 우리은행 참군인 우대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 원으로 최저금리는 1.32%입니다. 급여, 관리비 등 매월 자동이체에 따라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재직증명서와 소득자료, 군인생활안정자금 대출 추천서 등이 필요합니다.

 

4. 하나은행 솔져론


재직 군인(장교, 부사관, 준사관), 군무원, 임관 예정자를 위한 신용대출 상품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은 최대 5천만 원까지도 가능합니다.

장교, 부사관, 준사관, 임관 예정자라면 5% 이내 금리로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로는 소득 및 재직 증명 서류가 있어야 하며, 높은 한도가 필요한 군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입니다.

 

5. 하나은행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계시는 국군 손님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

솔저론과 달리 1년 이상 재직 및 급여이체를 하는 중사 이상 군인이라면 ‘하나은행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8천만 원으로 대출 추천서와 복무확인서가 필요합니다.

 

6. 국민은행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군인 및 장교후보생을 위한 신용대출

육·해·공군·육군3사·국군간호 사관학교 4학년 생도·3개월 이상 재직 중인 부사관을 대상으로 받을 수 있는 군인 대출입니다.

최고 3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저금리 2.96%입니다. 일시상환, 분할상환이 가능하며, 대출기간 30% 범위 내에서 최장 12개월까지 거치기간 운용이 가능합니다.

 

7. 국민은행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


군인들을 위한 1금융권 신용대출

3년 이상 복무한 중사 이상 현역 군인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육군, 해군, 공군, 해병대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8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는 2.62%로 대출기간은 최장 10년입니다. 대출 신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KBS 스타뱅킹 등에서 할 수 있으며, 토요일 공휴일 포함 24시간 인터넷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군인대출이라는 이름이 붙어도 모두 같은 대출은 아닙니다. 각 은행 별로 군인대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이 가장 유리한 조건에 받아 볼 수 있는 대출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부동산 거래시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 서류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이 바로 등기부 등본입니다. 등기부 등본에는 현재 부동산의 상황에서 이전 상황까지 부동산에 대한 권리

더 읽어보기
온누리상품권 10%할인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전통시장에서 쓸 수가 있는 특수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기금에서 부담을 하여서 액면가보다 5%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