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 알아보는 남성 정장 브랜드 순위

원하는 남성 정장을 찾고 계신가요?

그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브랜드는 어디일까요?

궁금하신 분이 계실 것 같아 찾아 보았습니다.

 

데이터로 알아보는 남성 정장 브랜드 순위

남성 정장 아니 의류 및 일반 제품류의 경우, 어떤 제품이 어느 정도 팔리고 있는지에 관한 정보는 쉽게 알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백화점 또는 매장에 가서 물어보게 되면, 추천 상품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온라인 상에서 보여주는 의류의 경우는 쉽게 선택할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네이버 데이터랩의 의류 정보를 확인해 보는 것입니다.

네이버 데이터 랩의 경우, 네이버의 검색 또는 노출을 통해서 사람들이 검색하는 정보를 누구나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입니다.

 

기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위에 보여 드리는 것 같이 패션 의류에서 어떤 제품이 많이 검색되고 있는지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이 원하고 있는 것은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데이터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아래 그림에서 보여드리는 것처럼 쇼핑 인사이트 탭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럼 위에 보여드리는 것처럼, 1차 카테고리 2 분류 그리고 일간 년간 월간 성별 연령대에 따라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 찾아볼 것은 바로 남성 정장 브랜드 순위 입니다.

검색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패션 의류 중 남성 의류 그리고 정장 세트를 선택하였고, 기간은 1개월 그리고 남성 전연령대를 대상으로 가장 많이 조회되고 있는 정장의 종류를 찾아 보았습니다. 위와 같이 선택을 하신 후 아래의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면,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여주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성 정장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형태를 찾아 보면 사람들은 남성 정장이라는 키워드를 통해서 제품의 남성 정장을 검색을 하며, 검색을 가장 많이 하고 있는 브랜드는 브랜드 + 정장의 형태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보여주는 총 검색 결과의 값은 TOP 500으로 표시가 되며, 위의 그림에서 보여드리는 것은 가장 많이 검색 되고 있는 남성 정장의 검색량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남성 정장 브랜드 순위, 저처럼 선택 장애를 겪고 계신다면, 위와 같이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 무엇인지를 찾아보고, 선택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월세 보증금 대출 총정리

새로운 해가 시작이 되면서 가장 먼저 한것은 올 한해를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하는것이 가장 먼저였던거 같습니다 1월초지만 언제 또 금방 시간이 지나서 연말이 되었을때 계획한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