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가능한 곳 – 핀크 비상금 대출

이전 글에서 설명드린 방법 이외의 다른 방법을 소개시켜드리고 자 합니다.

 

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

이번 시간에는 이전에 설명 드린 방법 이외의 것으로 카카오 뱅크보다는 현재 인지도는 조금 낮은 상황이지만, 기존의 조건과 거의 유사 또는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소개 시켜 드릴 상품은 핀크라는 업체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 입니다.

 

잘 모르시는 분이 있어서 간단히 소개 시켜드리면, 핀테크 업체로써 은행은 아니지만, 기존의 은행과 비슷한 역할을 하는 온라인 금융 중계 서비스 업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이 상품이 가진 특징은 이전 카카오 뱅크와 동일한 1금융권에서 진행을 한다는 것입니다. 1금융권에서? 가능한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같아 조금 간단히 이야기를 해보면 핀크에서 직접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이 아니라 DGB 대구 은행과 협약한 대출 상품이라는 점입니다.

 

서류 또는 방문 없이 개인이 가지고 있는 공인 인증서 만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상환 방식은 크게 2가지로 구분이 되며, 만기 일시 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있습니다. 두 가지 상품중 원하시는 쪽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중도 상환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 핀크 비상금 대출 조건

대출 대상 :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

대출 가능 시간 : 24시간 365일

대출 한도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 최저 3.08% ~

대출 혜택 : 핀크 T스토어 활용시 최대 1.0%의 금리 할인 혜택 제공

 

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 핀크 비상금 대출 추가 혜택

펴생 무제한 무료 송금

신용도와 관계업이 금융권 대출 조회 가능

 

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 핀크 상품의 장점

핀크 비상금 대출에 경우, 서류 그리고 방문이 필요없이 공인인즈엇 많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마이너스 통장의 방식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저 3.8%로 진행을 할 수있으니, 좋은 혜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갓길 위반 과태료

갓길 위반 과태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길 위반 과태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정말 대범하게 갓길 위반을 하면서 갓길 운전 하는 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오늘은 갓길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