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TOP10 알아보기

현재 소득이 없는 무직자 또는 주부들도 급전이나 여유 자금이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이 금융권별로 있므며, 특히 현재 소득이 없고, 소득 증빙이 불가한 상황이지만, 신청 조건만 된다면, 1 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직업 그리고 소득과 관계없이 소액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직장과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할까요?

현재 소득이 없을 경우, 대출 상품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직장이 없는 무직자여도 소액으로 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고, 요즘은 비대면 모바일로 가능하기 때문에 당장의 비상금이 필요할 경우, 유용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급한 마음에 고금리 대출 상품을 활용하시지 말고, 저금리와 서류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비상금 대출 상품을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 비상금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카카오뱅크

 

카카오 뱅크에서 모바일 비상금의 경우,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1~8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만기 일시 상환 방식을 활용하고 있으며, 한도는 50~300만원입니다. 금리는 3.19~15% 로 적용이 되며, 대출 기간은 최대 1년이며, 카카오 뱅크를 활용하시는 신용 등급 1~8등급 이내이면 무서류, 무방문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의 경우, 모바일 통신3사 (SKT, KT, LG U+)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직업 소득과 상관없이 신용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년 입니다.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바일 대출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우리

 

우리 홈 마스터로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 가정 주부도 이용이 가능하며, 우리은행이 주거래 고객이라면, 소득, 서류 없이 신청이 가능한 간편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자로써 우리은행 주거래 요건에 충족한 고객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1년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대출 한도는 3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SBI 저축은행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사이다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활용을 할 수 있으며,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전 연장 신청이 가능하여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무서류, 무방문의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365일 24시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하나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 한도가 산정되는 무직자 분들 또는 직장 6개월 이상 건강 보험료를 정상 납입한 경우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최대 한도는 2억 2천 만원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 대출기간은 1년 입니다. 별도 서류가 필요 없으며, 한도 조회 이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핀크

 

핀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 상품으로써 대상은 직장 소득이 없는 무직자 역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만 20세이상 신용 조건이 8등급 이내라면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잇으며, 금리는 최저 3.08%입니다. 핀크 앱을 다운 받아 신청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NH 농협 올인원 비상금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농협

 

직업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국내 통신사 이용자이어야 하며,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엣 최대 300만원까지 금리는 3.18~4%로 고정 금리로 운영 됩니다. 우대 금리로 최대 1.0%까지 적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고,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SBI

 

직업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바로 입금이 되는 빠른 간편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대출 한도는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입니다. 필요서류는 신분증 사본 등의 추가 서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K 저축은행 주부론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OK

 

무직자 분들 중에서 주부를 위한 간편 신용 대출 상품으로 최대 한도는 500만원이며, 30세 이상의 기혼 여성이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토스

 

모바일 토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출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의 형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방문없이 무서류로 처리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알집 다운로드 방법

알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집이란? 온라인 상에서 파일을 보내거나, 다운 받을 경우, 하나의 파일로 쉽게 묶어서 보낼 수 있는 툴로 다운 받은 파일을

더 읽어보기
월세 보증금 대출 총정리

새로운 해가 시작이 되면서 가장 먼저 한것은 올 한해를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하는것이 가장 먼저였던거 같습니다 1월초지만 언제 또 금방 시간이 지나서 연말이 되었을때 계획한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