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따라할 수 있는 숨은 보험금 찾기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숨은 보험금 찾는 방법

내가 가입한 보험 모두 다 알고 계신가요? 대부분의 지인 또는 친척 분들의 권유로 가입을 하시고 잃어버리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내가 가입을 했더라도, 오랜 시간이 지나면, 가입을 했는지 조차 잃어버리게 됩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0년 기준 1년간, 2.8조원이 주인을 찾아씨만, 아직 10.7조원이 주인을 찾지 못한다고 하니, 이번에 꼭 한번 확인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숨은 보험금 2.8조원 주인 찾아. 내 보험 찾아줌으로 10.7조원 찾아가세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숨은 보험금 찾기

 

내가 받을 수 있는 숨은 보험금은 검색 사이트에서 ‘내 보험 찾아줌’ 또는 ‘zoom’으로 쉽게 검색하실 수 있으며, 바로 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보험 찾아줌 바로가기

위의 화면이 보이신다면, ‘내 보험 찾아줌’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신 것입니다.

 

 

이전에는 공인 인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조회가 가능하였지만, 현재는 간단히 휴대폰 만으로도 인증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 위의 화면에서 처럼 필수 동의 사항 두곳에 동의를 하면, 바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휴면 보험금이 있을 경우, 또는 미청구 보험금이 있을 경우, 위의 내용에 표시가 되고 신청을 하면,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이제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부모님이 가입을 해서 자신은 잘 모르던 보험, 내가 가입했지만 잃어버리고 있던 보험, 이제 한 번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오래전에 만들어서 잊고 있던 내 예금 휴대폰으로 지금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으로 찾는 숨은 내 예금 찾기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페이코 50만원 소액 대출 받는 방법

간편 결제 서비스중 하나인 페이코 에서도 50만원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바로 페이코과 한화 생명 크레딧이 협업하여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도록 상품을 출시 하였기 때문입니다. 페이코 50만원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