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설치할 수 있는 v3 무료 백신 다운로드

v3 무료 백신 다운로드 방법

v3는 안랩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순수 국내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v3의 무료 버전의 경우, v3 lite라고 하며, 다운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3의 경우,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순수 국내 백신 프로그램으로 CC인증, GS인증, AV-TEST인증, AV-Comparatives 인증, ICSA, VB 100, Checkmark 등의 수많은 인증을 받아낸 순수 국내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AV테스트에서 만점을 기록할 정도로 상당히 기술력이 뛰어난 백신프로그램입니다.

 

V3 다운로드 하는 방법

개인 사용자의 경우,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v3 lite버전을 사용하시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웨어이며,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는 버전입니다.

검색창에 “v3″라는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v3 lite 무료 백신 설치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페이지로 전환이 되게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v3 lite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되게 되며, 그 다음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을 설치하시면 쉽게 활용이 가능하십니다.

 

V3 lite를 처음 설치를 하면, smart scan 기능을 위해 pc를 재부팅 해달라는 화면이 표시가 됩니다. 이때, 재부팅을 진행을 하시면 v3 lite를 통해서 안전한 인터넷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v3를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모바일 공무원증
모바일 공무원증 발급 방법

모바일 공무원증 발급 모바일 공무원증 서비스 시작 모바일 신분증 시대를 여는 정부 공식 모바일 공무원증이 지난 1월 12일 부터 도입되었습니다. 공무원증은 2003년 플라스틱 공무원증으로 개편된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