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해제 및 설정 방법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해제 및 설정 방법

갑작스럽게 네이버 검색화면이 다크모드로 변경이 되신 분들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쉽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는 기본적으로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크 모드의 경우, 브라우저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여 눈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갑작스럽게 네이버 앱 또는 아이폰 기본 브라우저인 사파리에 적용이 되어 네이버 검색시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위의 보시는 화면과 같이 적용이 되신 분은 현재 네이버 앱 또는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하게 보여지게 됩니다.

가장 쉽게 설정을 해지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해제 방법

먼저 아이폰의 기본 설정에 들어가시면 ‘디스플레이 및 밝기’라는 부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그런 다음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라이트 모드 또는 다크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이 부분을 다시 라이트 모드로 변경을 하시면 기존에 보시는 화면과 동일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크 모드의 경우, 화면의 밝기를 낮추어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변경된 네이버 다크모드는 아이폰에서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를 선택하신후 다시 ‘라이트 모드’를 선택하시면 쉽게 바꾸실 수 있습니다. 또 다시 설정을 하실 경우 위와 같이 ‘다크 모드’로 설정을 해주시면 쉽게 바뀌게 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