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위비뱅크 이용 방법 상세 정리

우리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에서 비상금이나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대출상품을 말합니다. 갑작스런 상황에서 돈이 필요한 경우, 직업이 없어도 이용 가능한 상품이기에 무직자라도 가능하고, 서류 없이 모바일만으로 신청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소액의 비상금으로 간편하게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위비뱅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설명

우리 비상금대출 설명

이용대상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3사(SKT, KT, LG U+)의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서류 없이 모바일만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직자 혹은 취업준비생, 청년까지도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비상금이나 목돈 마련이 필요하시다면 비대면으로 은행 방문 없이 간단하게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우리 비상금대출은 이용고객에게 소액으로 대출을 제공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고, 최저 3.67%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1년(12개월)로 이용하실 수 있고, 대출기간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비대면 간편 이용

신청방법

모바일로 위비뱅크 APP(우리은행 모바일뱅킹) 다운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 메뉴에 우리 비상금대출로 들어가신다면 신청이 가능하며, 비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모바일로 본인인증만 가능하면 서류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급전이 필요하여 대출을 이용해야한다면 간편하게 서류 없는 비대면 비상금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 시 유의사항

알뜰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자격조건에 충족하더라도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서 한도 및 대출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연체자 및 연체대출, 위 조건에 충족하지 않는 고객이라면 정상적인 진행이 불가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기 전 본인의 조건에 대해서 먼저 확인해주시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