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간편한 구글 이미지 검색 하는 방법

정말 간단한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구글이미지검색방법을 이용하면 찾기 어려운 자료들을 색출해내거나 원하는 정보를 찾기 용이한데요.

그림 작가들의 경우 자신의 작품이 허락 없이 사용되고 있거나하는 경우에도 용이하게 사용되고 있어서 긍정적인 영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방법은 제대로 모르시는 분도 많더라구요.

그러니 오늘은 구글로 사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이미지검색방법 첫번째로는 찾고자하는 그림 파일을 검색창으로 드래그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렇게 할 경우 따로 추가적인 필터들을 입력하지 않고 찾고자하는 그림 파일과 관련된 내용들을 찾을 수 있어 비교적 간편한 법에 속합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URL을 이용한 방법도 있는데요.

원하는 그림을 우클릭하게 되면 URL을 복사할 수 있는 창이 나오는데 거기에서 URL을 따온 뒤 구글 창에 있는 카메라 모양의 버튼을 눌러 좌측에 있는 유알엘 붙여넣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업로드를 통해서도 검색이 가능한데요.

사진에 보이는 파일 선택을 누르게 되면 자신이 갖고 있는 그림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디렉토리를 찾아 업로드 하면 결과창을 띄워주게 되죠.

 

 

저 같은 경우에는 구글 메인창을 드래그 하는 구글이미지검색방법을 사용했더니 이런 식으로 결과가 나왔네요.

 

구글이미지검색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자신의 저작물을 되찾는다거나 대학생의 경우 과제에 들어가는 자료들을 찾을 때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됐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차상위계층 조건
2021년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

2021년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 알아보기 2020년부터 정부의 복지사업의 대상자가 확대되어 차상위계층 대상 가구가 증가되었다고 합니다. 차상위계층의 기준 및 혜택 그리고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읽어보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매매시 내가 내야하는 취득세는 과연 얼마일까요? 수시로 변경되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서 이전에 비해서 내야하는 등록세와 취득세가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정부의 7.10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