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송금받기,송금취소 빨리하는 방법 소개

현재 카카오톡의 여러가지 편리 기능 중 카카오페이는 돈을 주고 받는 송금기능이 매우 편리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송금기능은 송금되는 도중 취소하는 기능까지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모바일 서비스라 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카카오페이의 이용 경험이 없는 분들을 위해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및 송금취소 빨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카카오페이 송금받기,송금취소 방법

카카오페이의 빠른 송금기능 안내

카카오페이는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금융서비스로서 카카오톡만 설치되어 있다면 해당 서비스를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 등록만 하신다면 송금기능 및 송금취소 기능을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기 때문에 본인 인증을 통해 카카오페이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간단하게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빠른 송금기능 안내

계좌 등록하기

카카오페이 송금 등록 방법 안내카카오페이 송금 계좌 연결

카카오페이 APP을 실행하신다면 위 사진처럼 송금,결제 위 계좌연결이라는 문구를 통해 은행 계좌를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송금 계좌등록카카오페이 송금 등록 완료

여기서 몇가지만 체크하신다면 본인 인증을 통해서 계좌 연결이 진행된다는 점을 알 수 있고, 지문 등 인증을 할 수 있는 보안 기능 등록을 통해 빠른 송금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모바일 금융서비스는 여러가지 기능에 있어 활용도가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 인증을 통해서 다양한 기능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송금하는 방법

카카오페이 송금기능이 편리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카카오톡 친구 목록에서 송금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카오페이 송금 하는 빠른 방법

위 사진처럼 카카오톡 친구 목록이 나오면서 송금대상을 지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 지정된 상대에게 송금 금액 입력 후 보내기를 누르면 입금과 입금을 알리는 문구와 함께 송금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송금되는 과정은 무려 30초도 걸리지 않는 장점이 있어 편리하다고 할 수 있으며, 여러 이벤트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여러 혜택을 누리실 수도 있습니다.

 

송금 취소하는 방법

만약 돈 액수를 잘못 입력하셨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이 잘못 송금되었을 시 취소 방법입니다.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방법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페이머니 내역을 통해 이용내역과 잘못 송금된 내역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고, 송금취소 방법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해결방법은 상대방이 돈을 아직 확인하지 않았을 때 취소가 가능하지만, 상대가 돈을 확인한 후 였다면 취소가 처리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