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코스트코 휴무일, 영업시간 쉽게 확인 하는 방법

코스트코 휴무일, 영업시간의 경우, 지점마다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멤버십 카드로 전지점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코스트코 휴무일과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온라인에서 코스트코 휴무일 영업시간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코스트코 휴무일과 영업 시간은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이에 따른 정보를 가장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는 곳은 바로 본사의 홈페이지 입니다. 검색창에 “코스트코”라는 검색어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코스트코 영업 시간에 관한 정보는 하단 메뉴에 있는 “매장안내”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이 후 자신이 방문하시고자 하는 매장을 선택하시면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매장의 휴무일 영업시간을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대폰으로 코스트코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휴대폰으로 쉽게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앱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앱을 사용시 메인 화면에서 바로 자신이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시면 다음에 보이시는 바와 같이 영업 시간의 경우, 바로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또한 찾아보고자 하는 지점을 선택하시면 휴무일에 관한 지점별 휴무일에 관한 정보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또한 전화문의 1899-9900을 통해서 ARS를 통한 확인을 통해 휴무일과 영업시간의 확인도 가능합니다.

주의 :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의 연장에 따라 수도권 전매장의 경우, 21시 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