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가입 한번에 해결 하기

토스 가입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1분만에 끝내는 토스 가입 방법

공인 인증서 없이 쉽게 계좌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토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소액을 이체 하는 경우 토스를 이용해 간편 송금을 진행하면 정말 쉽게 해결을 할 수 있더군요. 오늘은 쉽게 토스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토스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은 모바일에서 모든 업무를 쉽게 해결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먼저 토스 앱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 토스앱 다운 받기

 

 

앱 설치가 끝나 신 후 토스 앱을 실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게 됩니다. 가장 먼저 본인의 정보를 입력을 해야 합니다. 본인 인증을 위해 필요한 정보는 휴대폰 번호, 통신사, 주민등록번호 앞7자리 그리고 이름을 입력하면 됩니다.

 

 

약관 동의 부분은 필수 동의 부분과 선택 동의 부분으로 구분하여 약관 동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후 ARS를 통한 인증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ARS 인증 방법은 화면에 나온 인증 번호 4자리를 확인 후 아래의 인증 전화 받기 버튼을 누르신 후 4자리의 번호를 키패드로 입력을 하시면 바로 본인 인증 과정이 완료 되게 됩니다.

 

 

그 다음에 고민을 하셔야 할 부분은 암호 설정 단계입니다. 토스에서 사용할 비밀번호의 경우, 5자리로 구성이 되며, 숫자 4자리와 영문 1자리고 설정이 됩니다. 암호는 송금, 신용 등급 조회 등의 서비스를 사용할 때 활용됩니다.

 

 

먼저 설정을 진행 하신 후 이후에 지문 인식 또는 생체 인식을 통한 인증도 가능합니다.

 

설정에서 지문 인증 활용하는 방법

전체 메뉴 – 설정 – 인증 및 보안 –  켜기

 

설정에서 페이스 아이디 활용하는 방법

전체 메뉴 – 설정 – 인증 및 보안 – Face ID 켜기

위의 가입 방법을 진행을 하시면 토스 가입이 완료 되게 됩니다. 토스 가입 완료 후 비밀 번호는 자신이 쉽게 알 수 있는 비밀 번호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 휴대폰 변경 또는 앱을 재설치 할 경우 1차적으로 확인 하는 것이 바로 비밀번호 이기 때문입니다.

토스 앱을 사용하면 쉽게 내 신용 등급이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내가 사용한 카드가 회사별로 어느 정도인지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토스에서는 숨은 정부 지원금 확인, 긴급 재난 지원금 확인 등의 서비스도 지원을 하고 있으니, 활용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년 부터 변경된 신용 점수제 – 토스로 신용 점수 쉽게 확인하는 방법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갓길 위반 과태료

갓길 위반 과태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길 위반 과태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정말 대범하게 갓길 위반을 하면서 갓길 운전 하는 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오늘은 갓길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