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숨은포인트 찾는 방법 – 숨은 카드포인트 찾기

토스 숨은 포인트 쉽게 찾는 방법 – 내 입금까지 한번에

사회 생활을 하다보면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은행에서 권유로 지인의 권유로 아니면 혜택이 좋아서 선택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그럼 카드 포인트는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자신의 통장으로 입금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사용시 누적이 되는 카드 포인트를 일일이 확인하고 계신가요? 누적된 카드 포인트의 경우, 한번에 자신의 통장으로 입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토스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토스 숨은포인트

토스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 활용 방법

사용을 위해서는 먼저 토스 앱을 가입하셔야 합니다. 토스앱 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토스 1분만에 가입하는 방법

토스 숨은포인트

 

그 다음 오른쪽 밑에 있는 전체 화면을 선택 하신 후 밑으로 내리시면 카드 부분에 다음과 같은 화면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를 선택하신 후 다음 화면을 클릭합니다.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부분도 클릭하여 주셔야 합니다.

아래 문자를 입력하여 줍니다.

그럼 자신이 토스 가입시 입력한 휴대폰으로 문자 메세지를 통해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전송된 인증 번호를 입력하여 줍니다.

추가 동의의 부분은 카드 포인트를 자신의 계좌로 입금을 하기 위한 동의입니다. 아래 화면에서 설명하는 바와 같이 카드포인트를 계좌로 입금하기 위한 위임동의를 하시는 부분입니다.

자신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입력하여 줍니다.

그럼 현재 카드사에 누적되어 있는 카드포인트를 다음과 같이 한번에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숨은포인트

이 후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계좌가 토스에 연동이 되어 있는 경우 “한 번에 입금받기”를 클릭하시면 자신의 계좌로 입금이 되게 됩니다.

각각의 카드사의 경우 바로 입금이 가능하지만, 몇몇 카드사의 경우, 익영업일에 입금이 됩니다.

  • 시간 제한이 있는 카드사
    • 롯데카드 : 8시 부터 22시 30분까지 가능
    • 현대카드 : 영업일 8시 부터 23시까지 가능
    • 하나카드 : 8시 부터 20시 까지에만 가능(만원 이상일 경우)
  • 익영업일에 입금이 되는 카드사
    • 삼성카드, 시티카드, 우체국

토스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를 통해 잊고 있던 숨은 카드사 포인트를 한번에 찾으실 수 있으며, 입금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몇몇 카드사의 경우 시간 제한과 익영업일에 입금이 되니 조금만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이외에도 현재 토스에서는 정부 지원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 토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변경된 신용 등급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2021년 변경된 신용 점수 제도 토스에서 쉽게 확인하는 방법

또한 복잡한 실비 보험 청구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토스 병원비 돌려 받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리성을 증대하기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 실비 보험 청구 쉽게 하는 방법 토스 병원비 돌려 받기 활용 방법

토스를 활용하여 카드 포인트를 찾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토스를 통해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어카운트 인포라는 서비스를 통해서도 조회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어카운트 인포 활용 방법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하는 방법 부동산 거래시 필수로 확인해야할 부동산 등기부 등본, 집이나 건물 거래 임대시 필수로 확인을 해야하는 등기부등본, 부동산에서 거래를 하는 시점의 경우,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