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바로 신청하는 토스 1일 자동차보험

휴대폰으로 신청하는 토스 1일 자동차보험

갑작스럽게 다른 사람의 차를 운전하게 되는 경우 보험의 한정으로 자동차 보험이 해당이 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 한정 또는 법인 한정으로 제한이 되어 있어 운전을 해야하지만, 부담스러운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때, 휴대폰으로 1일만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 보험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즘 자동차 보험의 경우, 개인 한정 또는 부부 한정 또는 가족 한정 등으로 다른 사람이 운전을 할 때 보험 처리가 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법인 차량 또는 사업상의 차량도 마찬가지 입니다. 직원이 아닌 사람이 운전을 하는 경우 보험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토스 1일 자동차보험

이럴때, 기존에 차량의 보험사에 연락을 해서 인원 추가로 1일 동안 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이럴 경우 하루 전에 신청을 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휴대폰으로 쉽게 1일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 토스를 통해 1일 자동차 보험에 가입을 하는 방법입니다.

 

토스 1일 자동차 보험 가입 방법

토스 1일 자동차 보험의 경우, 토스 가입 후 쉽게 활용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토스 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토스 1분만에 가입하는 방법

이후 전체 메뉴에 있는 미니 보험이라는 항목을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 1일 자동차보험

아래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자동차 보험 부분에는 후불 자동차 보험과 1일 자동차 보험, 1일 운전자 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일 운전자 보험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 보험 가입의 경우 다음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다른 보험사의 운전자 추가와는 달리 휴대폰으로 24시간동안 언제나 쉽게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의 실효는 가입 후 즉시 진행이 됩니다.

가입시 주의 하셔야 될 부분은 바로 보험의 실효를 위해 운전자의 면허증을 휴대폰으로 촬영 후 업로드 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가입하시기전에 꼭 운전면허증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앞서 이야기 드린 바와 같이 1일 자동차 보험의 경우, 보험료를 낸 후 바로 시점이 적용이 되며, 가입 후 선택한 기간동안 보험이 유효가 되는 자동차 보험입니다. 자신이 선택하신 보험의 가입 시점은 청구가 완료된 시점부터 설정된 기간까지의 시간으로 적용이 되게 됩니다.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 보험의 경우, 자가용과 렌터카로 구분이 됩니다.

자신의 개인 정보 입력 후 약관에 보험 처리인 만큼 약관에 동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개인 확인 방식의 경우 요즘 가장 범용적으로 쓰고 있는 간편 인증 방식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자신이 가입하고자 하는 차량의 정보와 운전면허증 사진을 입력하는 과정으로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되며,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최종 결제 후 결제가 완료된 시점부터 자신이 설정한 시간동안 자동차 보험이 인정되게 됩니다.

토스 1일 자동차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일 자동차 보험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은 기존의 차량에서 운전자를 추가하는데 하루전에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고, 휴대폰으로 쉽게 가입을 할 수 있으며, 가입 시점부터 자신이 선택한 시간동안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이외에도 토스를 통해서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잊고 있던 카드 포인트도 바로 현금화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토스 숨은 카드포인트 찾기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