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활용 방법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활용 방법

구글에서는 이미지 검색을 통해 사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이미지 검색이라고 하며, 이미지 검색을 활용하여 이미지에 있는 대상이 무엇인지 또는 어떤 상품인지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활용 방법

일반적으로 데스크탑의 경우는 기본 창위에 있는 이미지라는 버튼을 클릭하여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그 다음 다음 그림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사진 버튼을 누르게 되면, 내가 찾고자 하는 사진의 이미지 주소 또는 내가 파일로 가지고 있는 사진을 올려서 이미지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하지만, 아이폰에 있는 기본 브라우저인 사파리를 활용하게 되면, 위의 기능을 활용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올릴수도 없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쉬운 활용 방법

먼저 앱스토어에 접속하셔서 “구글” 또는 “google”이라는 앱을 검색합니다. 구글이라는 앱을 통해 사진 검색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보이는 내용과 유사한 화면을 보실 수 있으며, 그 다음 네모 부분의 이미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그럼 다음 화면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사진 또는 이미지로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또한 구글 앱을 활용한 이미지 검색의 경우, 아래 그림에서 보는 것과 같이 자동 번역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에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의 경우, 이미지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폰 상에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도 올려서 검색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앱인 “구글”을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단순 검색뿐만 아니라, 번역 및 텍스트 검색 기능도 쉽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온누리상품권 10%할인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전통시장에서 쓸 수가 있는 특수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기금에서 부담을 하여서 액면가보다 5%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