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문 유튜브채널 best 5

요즘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람들 각자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지식들을 습득하고 공유하는 문화가 많아진것처럼 보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를 전문적으로 하는 유튜브 체널 BEST5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명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며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검색하면 더욱 더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BEST5로 픽플러스 체널입니다. 이 체널도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검색해서 본 것인데요. 픽플러스는 보통 사람들은 접하기 힘든 실험을 하는 체널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처분직전의 자동차를 가지고 실험을 하는 부분인데요. 스턴트맨을 통해 자동차에 돼지기름을 넣고 달리기나 라이터 기름넣고 달리기 등등 흥미로운 실험을 보여줍니다.

 

BEST4는 모트라인 체널입니다. 구글 플레이 사이트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데요. 이 체널은 스피드레이서 출신인 김범훈씨가 운영하는데. 실제 경기장 서킷에서 테스트운전을 하는 컨텐츠입니다.

 

자동차의 리뷰 또한 하면서 실제로 시승하며 느끼는 장단점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체널이라 차량구매전에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검색해서 보시면 유익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BEST3으로는 노보스튜브 체널입니다. 노보스튜브 체널도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검색해서 찾은건데요. 자동차에 대한 지식이 엄청난 사장님이 운영하는 체널로 거침없는 입담과 과격한 효현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지식을 얻고 싶을때 추천하는 체널이고 중고차 시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공개하면서 중고차 구입할때 필요한 내용까지도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BEST2 우파푸른하늘TV 입니다.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슈퍼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체널입니다.

 

특이한 점은 이 슈퍼카들이 전부 본인이 소유하고 있다고 해서 많은 구독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협찬을 받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더 솔직한 리뷰라고 생각이 들고 여기있는 슈퍼카들도 역시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검색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BEST1은 오프라이드 체널입니다. 이미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검색하면 있는 유명한 체널로 피부과 원장님이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외제차를 가지고 다양한 이야기를 하는 체널입니다.

 

자동차에 대한 지식보단 고급 외제차 오너가 느낄수 있는 이야기를 하거나 고급 외제자를 즉시게약하는 장면으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는 체널입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전문 유튜브채널로 자리잡고 있는 best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런 체널들을 이용해서 자동차에 대한 지식을 늘리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부동산 거래시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 서류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이 바로 등기부 등본입니다. 등기부 등본에는 현재 부동산의 상황에서 이전 상황까지 부동산에 대한 권리

더 읽어보기